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566g 크림과 591ml 로션 해외 직구
    쇼핑/미용용품 2016. 9. 6. 20:18

    세타필 물품 가격 싸게 풀릴 때 구매하려고 기다리다 기다리다 개인적인 시간도 허락되지 않아 그냥 구매 대행해주는 티몬의 판매자를 통해 급하게 구매를 했어요


    2016.09.06. 기준 모이스춰라이징 566g 크림은 옥션이 싼 것으로 판단했고요


    옥션에서 판매하던 크림의 정보는 1세트 가격 15,540원 / 배송비 2,500원


    제조일자는 2015년 제조일자로 확인했어요


    그런데 로션은 티몬이 제일 저렴하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배송비 지불하느니 차라리 한 곳에서 구매하자는 판단에 티몬에서 구매하고자 했는데 티몬에 등록해서 판매하는 판매자는 해외 직접 구매를 통해 배송하더라고요


    이게 구매 대행인거죠


    이럴 거면 그냥 제가 더 해외 사이트 뒤져서 구매하는 게 낫지 싶었는데 그냥 구매하였네요


    제가 구매한 물품의 주요 가격만 기재할게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591ml 11,900원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566g 15,900원


    배송비 6,000원 이어요


    해외 직접구매(=직구) 배송비로 무게 고려하지 않고 이 정도면 정말 저렴한 배송비라고 생각해요


    배송 대행지(=배대지)를 통해 구매 때 무게를 고려한 배송비를 판단할 수 있는 자료를 보시려면 아래 게시글 참조하셔요


    금액별 무게별 배송비 측정할 수 있는 판단 기준을 기재했어요


    2016/07/26 - [쇼핑/노하우] - [해외직구] 1편-해외 직접 구매 입문자에게 도움이 될 개념 정리


    일단 더 많이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도 1인 총8개 수량 제한을 두었더군요


    아마 관세때문이었을거여요


    제가 지금 구매한 세타필 로션과 크림은 목록통관에 해당하죠


    여기서 잠깐 목록통관 배제 상품을 설명드리면 화장품 종류 중 기능성화장품인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하는 화장품과 태반화장품, 스테로이드제 함유 화장품 및 성분 미상 등 유해화장품은 일반통관으로 진행되어요


    그래서 이런 경우 조심해야해요


    해외 직접구매(=직구)했는데 해외 쇼핑몰에서 감사하다며 뜻을 표시한 뒤 판매자가 " 이번에 새로 나온 눈가 주름 펴 주는 기능성 화장품 샘플로 몇 개 넣었어요" 하면서 내가 구매한 목록통관 상품들과 함께 배송 포장했다면 목록통관 진행이 안 되어요


    어찌하였든 목록통관 배제 상품이 포함되어있기에 함께 들어온 모든 품목이 전부 일반통관 진행되어요


    해외 직구 처음 하시거나 오래 하셨어도 조심하고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죠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로션 6세트와 크림 2세트 구매해서 총 8세트 맞췄어요


    총 109,200원 이어요


    개인 통관 고유 부호 기재하여주고 쇼핑을 끝냈어요


    해외직구_구매대행_티몬_세타필_로션_크림해외직구_구매대행_티몬_세타필_로션_크림

    해외직구_구매대행_티몬_세타필_로션_크림해외직구_구매대행_티몬_세타필_로션_크림



    "지를지 말지 고민이라면 일단, 지르면 마음이 편해진다"


    "진리의 선 지름, 후 고민"


    "일단 지르고 난 후 어디에 사용할지 고민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