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cloud 서비스 종료하네요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백업받고 새로운 서비스로 이관시켜야겠어요
데이터 백업받거나 관리하셔야 할 분은 더 늦기 전에 미리 관리하셔요
아래는 관련 공지 내용이어요
|
안녕하세요. T cloud 입니다. T cloud를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죄송한 안내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T cloud 서비스가 2016년 12월 31일자로 종료됩니다.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였으나, 변화된 사업환경에서 더 이상 서비스 유지가 어렵다고 판단,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시점까지 고객님께서 저장하신 데이터는 안전하게 백업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T cloud를 이용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
|
|
|
2016년 7월 18일 (월) T cloud 유료상품 가입 불가 |
2016년 8월 17일 (수) T cloud 회원가입 불가 T cloud 데이터 업로드 불가 (자동 업로드를 포함한 모든 파일 업로드가 중단) T cloud 라운지 신규 가입, 신규 라운지 생성, 라운지 내 새 게시물 공유 불가 등. (기능 중단 상세 내용은 공지사항 참고) |
2016년 12월 31일 (토) T cloud 서비스 종료, T cloud 라운지 서비스 종료 |
|
- 파일 백업(다운로드)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합니다. T cloud web,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 등을 통해,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 2016년 8월 17일부터 보다 편리한 파일 백업을 지원하기 위해 “T cloud 백업 프로그램” 이 제공됩니다. 백업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다수의 파일도 한번에 백업 받을 수 있습니다. |
- 서비스가 종료되는 2016년 12월 31일 이후에는 Cloud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반드시 서비스 종료 전에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들을 PC로 안전하게 백업 받으시기 바랍니다. |
|
2016년 8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새로운 Cloud 서비스 CLOUDBERRY가 출시됩니다. CLOUDBERRY에 신규가입 하시면 T cloud 데이터를 쉽게 옮겨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보다 상세한 내용은 T cloud 홈페이지(www.tcloud.co.kr) 서비스 이용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T cloud 1:1 문의하기 혹은 고객센터(1800-015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09:00 ~ 1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