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KCashbag] 오케이캐시백 포인트로 생수 구매하기
    쇼핑/식음료품 2016. 7. 21. 18:33


    [오케이캐시백] 오케이캐시백 포인트로 생수 구매하기



    OKCashbag 쿠폰사요 미리줌 3,000 포인트 아직 사용하지 않은 분 사용하세요 

     

     

    OK캐시백 쿠폰사요 미리줌 3,000 포인트 오늘까지 스파클몰에서 사용하면 추가 혜택이 있어요

     

    오케이 캐시백에서 쿠폰사요 미리줌 3,000 포인트를 2016.07.16. 경부터 3일간만 줬던것 같아요

     

    그걸 일단 받아서 닭가슴 소세지 또는 스파클링 탄산수 사려고 준비중이었다가 깜박 잊고 지나쳤었어요

    오케이캐시백_OK캐시백_OKCashbag

    그러다가 복날 맞이 스파클링몰에서 물품 구매시 500ml 1팩(20병) 을 추가 증정한다는 소식을 보고서

     

    닭가슴살 소세지는 다음에 구매하기로 하고 또 마침 이전 구매했던 물이 다 먹어가는 시점이라 물을 구매하기로 하였어요

    쿠폰사요

    스파클_스파클몰


    생수 구입할때 2L * 10병만 구매하려했는데 미리줌 3,000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9천원 이상 물품을 구매해야 하나 그렇더라구요


    택배 기사님들에게 죄송스러워서 10병만 구매하려했던건데 어쩔 수 없이 24병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스파클_스파클몰


    물품을 구매하면 또 오케이캐시백으로 적립이 되어요 그 금액이 1,180 이네요

    미리줌포인트


    그리고 꼭 구매시 확인해야할 것이 있는데요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지를 확인해야 해요


    스파클몰에서 구매하는 스파클 상품들 배송 가능 지역에 대해 안내드려요

    스파클생수


    배달 가능한 지역임을 확인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쿠폰을 사야해요 그래서 " 쿠폰사요 " 인가봐요 ㅎㅎ

    미리줌포인트_오케이캐시백

    아래 사진 보시면 미리줌 포인트 3,000 포인트와 실제 제가 가지고 있던 오케이캐시백 포인트 8,800 포인트 차감된것 보이시죠

     

    1,180 포인트가 적립이 되었어요

    미리줌포인트_오케이캐시백

    그리고 스파클몰에서 복 맞이 오늘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하면 500ml *20병 추가 증정 행사 한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오늘 구매 결제 완료했어요

    스파클생수

    그래서 결국 제가 구매한 물품은 

     

    본품 (2L * 24병) + 사은 증정품 (500ml * 20병) 이구요

     

    실제 결제에 사용한 금액은 

     

    오케이 캐시백 7,620 포인트입니다 (구매 적립 캐시백 1,180 포인트​ 반영)

     

    추가 500ml * 20병 증정 가능 일자가 오늘까지여요

     

    아직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잊지 말고 사용하셔요

     

    ===== 구매 방법 수정 추가 입력 ==== 

     

    먼저 스파클몰에서 쿠폰 인증을 해야 하더라구요

    스파클몰

    홈페이지 하단에서 쿠폰 인증하는 메뉴가 있구요

     

    인증을 하면 아래처럼 쿠폰에서 제품 구매 페이지로 연결되는 버튼이 있어요

    스파클몰


    구매할 제품 확인하고

    스파클몰


    선택 1을 해야 하더라구요

     

    선택 1을 하더라도 화면 하단에 쿠폰을 선택하여 결제로 처리해야 결제할 금액 0원으로 나오더군요

    스파클몰

    주문/결제 화면 하단에서 쿠폰 선택하시고 현금영수증 처리 하실 분들은 또 잊지 말고 처리하시구요


    사은품 증정 500ml * 20병 받을 분들은 받겠다 선택하고 받지 않을 분들은 받지 않겠다 선택하면 됩니다

    스파클몰

    스파클몰


    이렇게 주문완료했어요


    물품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 공유하는 커뮤니티에 올렸는데 그곳에서도( 나름 지름 노하우 박사들 ) 가격 좋다고 하더군요 ㅎㅎ


    이만하면 잘 샀죠


    택배 기사님에게는 정말 죄송합니다 T^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