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ipingRock] Crazy Deal
    쇼핑/건강관리 2016. 7. 20. 11:31

    [PipingRock] Crazy Deal 




    kr.pipingrock.com/sale-items 에서 좋은 딜이 올라왔네요



    아이허브(iHerb) 나 아마존(Amazon)에서 주로 Health Care 를 구매하는데요


    가격대비 괜찮은 딜이 올라와서 정보 제공합니다



    미스터리베이츠(=cashback 서비스회사) 사용하시는 분들은 6%적립까지 되네요

    (미스터리베이츠에 대해 알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보세요)


    이것저것 배송비까지 고려해도 정말 가성비 최고의 딜 같아요


    GNC의 보고딜(BOGO=Buy One Get One) 과 비교해도 저렴하네요



    할인 품목은 총 60여가지 되는것으로 보이네요


    우선 가장 눈에 띄는것이 남성들 주로 구매하는 밀크시슬(Milk Thistle) 과 마그네슘 그리고 아연이 눈에 띄네요


    소팔메토도 있더라구요



    배송은 DHL Airmail 로 보내주는데 국내 트레킹은 제공되지 않는다 하네요


    그래도 배대지 이용하지 않고 직접 국내로 배송된다는 장점이 있네요



    신규 고객의 경우 40$ 이상 구매시, 추천인 코드 입력시 10$ 할인이 들어가네요




    우선 밀크시슬은 1000 mg 100 캡슐 2.49$ 딜인데


    1회 주문서당 3개 구매 제한이 걸려있어요


    밀크 시슬은 간에 참 좋은데 특히나 업무상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에게 좋다고 알려져있잖아요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하는 술이라면 챙겨야겠죠


    밀크시슬 링크 http://kr.pipingrock.com/milk-thistle-silymarin/milk-thistle-seed-extract-1000-mg-3541


    파이핑락_PipingRock_밀크시슬

    유기농 제품인지를 확인해봤는데 유기농 제품은 아니네요


    Q&A 에 PipingRock Staff 가 글 남긴 것 봤어요

    " This is not certified organic or wildcrafted. "



    그리고 여성에게 좋은 히알루론산 크림 4온스(oz) 113 g 인데 2.99$ 입니다


    히알루론산 크림 링크 http://kr.pipingrock.com/personal-care/hyaluronic-cream-4991


    파이핑락_PipingRock_히알루론산크림

    제품 라벨을 자세히봐도 히알루론산이 몇%로 함유된 것인지에 대해서는 표기가 없네요


    히알루론산 세럼을 살까 크림을 살까하다가 일단 조공용으로 크림부터 사봅니다


    향이 무향이라 까다롭지 않을것 같아 괜찮은지 써 보라고 조공용으로 적당할 것 같습니다


    비타민 C(Vitamin C) 는 포함되어있지 않고 대신에 비타민 A, E 그리고 비타민 D3 가 포함되어있네요

    (Hyaluronic Acid Cream contains Vitamins A, E and D3. It does not contain Vitamin C.)


    외국인들 사용 리뷰 보니 아침부터 낮에 사용하는 Day Cream 같아요


    외국인들 주요 Q&A 를 살펴보니 눈 주위에 사용가능하냐는 질문이 많네요


    답변을 보니 Caution should be used when applying Hyaluronic Acid Cream, or any cream to the eye area. This can be used on the delicate skin surrounding the eyes. 라고 되어있는것으로 보아 민감성 피부 눈주위에 사용가능하다는데, 일단 눈 주위에는 어떤 화장품이든 좀 주의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디퓨저 리뷰가 좋아보이는데 선뜻 구매는 살짝 고민되네요


    아로마 디퓨저 http://kr.pipingrock.com/diffusers/mist-vapor-spa-ultrasonic-diffuser-10040


    미국형 A 플러그 사용한다고 되어있으니 이 모양의 아웃렛이 있어야 하겠는데요

    아웃렛_outlet_a형

    아웃렛_outlet_a형


    구매하여 사용은 할 수 있지만서도 아무래도 구매가 꺼려지네요


    가격도 괜찮고 리뷰봐도 평가가 좋은 제품인듯한데 살짝 아쉽네요



    그리고 껍질 벗긴 해바라기 씨 인데요


    이거 제가 먼저 구매해서 먹어볼께요 ㅎㅎ


    해바라기씨 http://kr.pipingrock.com/sunflower-seeds/sunflower-seeds-raw-hulled-60350


    파이핑락_PipingRock_해바라기씨

    리뷰보니 아무래도 생 해바라기 씨니까 향이 좀 있나보네요


    민감한 분들은 지나치면 되겠어요


    참, 소금 조미 안되어있는 생이어요 생


    이렇게 스낵, 요리, 베이킹할때 사용하면 되겠어요

    • For snacking, baking and cooking
    홈플러스 가양목장(가양점)에서 1,460원에 구매한 이즈니 무염버터(아래 사진 참조) 베이킹할때 사용하는데 함께 사용하면 되겠네요


    참,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이즈니 무염버터를 그것도 유통기한도 넉넉한 새 제품을 매우 싸게 몇개월동안 지속적으로 판매를 해서 생긴 별칭이 가양목장인것은 아시죠?


    ㅎㅎ


    전국적으로 빵집하는 분들 대리구매 해 달라고 요청하는 분들도 많았고 가보면 쇼핑카트 가득 버터만 구매하는 사람들도 실제로 많았죠


    그 주변 빵집하는 분들 구매하는 양도 대단했을것 같아요


    그런데 홈플러스 가양목장은 어떻게 시중가 8천원 이상 제품을 1,460원에 판매했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ㅎㅎㅎ


    참고로 해바라기씨 껍질 벗기고 구운것, 껍질 벗기고 굽고 소금까지 한것, 껍질 안벗기고 소금 안한것 등등 각 취향별로 다 구매할 수 있네요


    가격 비교 해 보고 구매하세요



    그리고 부모님 드릴려고 이것 샀어요


    Co Q10 http://kr.pipingrock.com/coq10/absorbable-coq10-100-mg-8441


    100 mg 120 소프트젤

    파이핑락_PipingRock_CoQ10



    Co Q10 은 잘 아시겠지만 피로회복, 노화방지등에 좋아요 무엇보다 흡수가 잘 되어야 부모님들에게 좋은데요 흡수력때문에 Ubiquinone 을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포함되어있는 제품이어요


    리뷰 보니 품질이 안 좋다는 리뷰어에 6명이 동참한 것으로 보아 약간 망설여지긴 하지만 일단 구매해서 저도 먹어봐야겠네요


    부모님들께서도 안 좋아하시면 그냥 제가 다 먹어야죠



    그리고 순도 100% 라벤더 오일과 드로퍼3팩짜리 구매할까 하다가 일단 이것들만 구매하고 다음에 기회되면 구매하도록 할께요


    디퓨저도 같이 구매했더라면 아마도 라벤더 오일을 구매했을텐데요 디퓨저를 구매하지 않아서 ㅎㅎ





    [관련 글]



    2016/07/30 - [기록소/용어] - [Ebates] 이베이츠는 무엇인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